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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광불편신고엽서 비치

모든 호텔업 등급평가(현장평가) 필수항목

불편신고 엽서 미비치 혹은 호텔 이용만족평가 미실시 시 등급결정 불가!!

모든 호텔업 등급평가(현장평가) 감점항목
평가항목 관광호텔업 평가배점
1~5성급
소형호텔업 평가배점
1~5성급
한국전통호텔업 평가배점
1~5성급
2. 객실 및 욕실부문
      나. 객실의 안락도 및 편의성
          고객 모니터링 시스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객실 내 불편신고 엽서 비치 및 호텔 이용만족 평가여부
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단,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관광안내전화(1330) 홍보물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비치한 경우 불편신고 엽서 비치한 것으로 봄
1~2성 : 18 점
3성 : 8 점
4~5성 : 6 점
5 점 4 점

관광불편신고엽서·안내문 안내

내·외국인의 관광불편사항 및 관광발전 건의를 통해 쾌적한 관광환경조성과 수용태세를 개선하기 위하여
관광불편신고 안내문 및 엽서를 제작하여 한국관광공사에서 배포

관광불편신고엽서 안내문 샘플이미지

- 배포대상 : 관광 관련 협회, 관광 관련 숙박업소, 관광안내소 등
- 신청방법 : 아래 양식 작성 후 팩스(02-777-0102) 또는 이메일(tourcom@knto.or.kr)로 신청
- 문의전화 : (국번없이) 1330

관광불편신고 처리과정

관광불편신고 처리과정 샘플이미지

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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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(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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